톱네비

로고

 

도시미래신문

도시계획

HOME > NEWS > 부동산&건설

곤지암리조트·자동차조합지회, 광주 불우이웃돕기

“작은 도움 줄 수 있어 뜻 깊어…앞으로도 지속할 것”

조미진 기자   |   등록일 : 2018-10-11 14:40:43    최종수정 : 2018-10-19 18:22:45

좋아요버튼0 싫어요버튼0

이 기사를 페이스북으로 공유하기 이 기사를 트위터로 공유하기 이 기사를 프린트하기 목록으로 돌아가기

 

[(주)서브원 곤지암리조트, 경기자동차검사조합동부지회가 경기 광주시에 불우이웃 돕기 성금을 기탁했다./자료=경기 광주시]

 

 

[도시미래=조미진 기자] 11일 경기도 광주시는 ()서브원 곤지암리조트와 경기도자동차검사정비사업조합이 불우이웃 성금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광주시에 따르면 서브원 곤지암리조트 석영한 부사장이 지난 10일 시를 방문해 성금 2000만원을 기탁했다. , 경기자동차검사조합 동부지협도 시를 방문, 성금 420만원을 전달했다.

 

이날 전달식에 참석한 석 부사장은 힘들게 지내는 이웃들을 위해 조금이나마 도움을 줄 수 있어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앞으로도 광주시의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나눔활동을 꾸준히 이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신동헌 광주시장은 어려운 경제상황에서도 이웃사랑 나눔에 참여해 주신 기탁자 여러분에게 감사를 드린다기탁받은 성금은 관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소중히 사용하겠다고 답했다.

 

경기 광주시 도척면에 위치한 서브원 곤지암리조트는 지난 2011년부터 불우이웃돕기 성금 및 장학금 1억원을 광주시에 기탁해왔다.

 

경기도 자동차검사정비 사업조합 동부지역협의회도 2011년부터 성금 2361만원을 전달하는 등 나눔문화 정착을 위해 지속적으로 공헌하고 있다.

좋아요버튼0 싫어요버튼0

이 기사를 페이스북으로 공유하기 이 기사를 트위터로 공유하기 이 기사를 프린트하기 목록으로 돌아가기

도시미래종합기술공사 배너광고 이미지

우측 매물마당 배너